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리뷰[넷플릭스]-명장면은 스띵404, 좌표 공개

문화/드라마 리뷰

by 리뷰덕후감 2022. 6. 7. 09:28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의 간판 작품다운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강력한 스토리 연계로  돌아왔습니다. 7화 보자마자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파트2를 기다리고 있는 제가 있더군요.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 시즌4의 파트 1은 다음을 기다리기에 충분한 만족감을 줍니다. 본편인 시즌1을 넘어서는 재미, 깊이와 연출들로 수작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5세 관람가치고는 잔인함과 하이틴물 특유의 성장물만의 장점이 절묘하게 섞여서, 모든 연령을 어우르는 재밌는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행방불명된 소년. 이와 함께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들을 찾으려는 엄마와 마을 사람들은 이제

www.netflix.com

 

Stranger Things

Synopsis:Mysteries unravel in a small Midwestern town in the 1980s, involving supernatural forces, secret experiments and one strange girl.

www.rottentomatoes.com

 국내 넷플릭스 차트 3위를 유지하며 시작한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로튼토마토 91의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는 복습도 안 하고 봤지만 충분히 재밌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4: 총 9화>

기묘한 이야기 시즌4 파트 1> 5월 27일 공개
에피소드 1화: 헬파이어 클럽 (78분)
에피소드 2화: 베르나의 저주 (77분)
에피소드 3화: 괴물과 슈퍼히어로 (64분)
에피소드 4화: 친애하는 빌리 (79분)
에피소드 5화: 니나 프로젝트 (76분)
에피소드 6화: 더 깊은 곳으로 (75분)
에피소드 7화: 호킨스 연구소의 학살 (98분)

기묘한 이야기 시즌4 파트 2> 7월 1일 공개
에피소드 8화: 파파
에피소드 9화: 어부바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플레이 타임은 보통 1시간이 넘어갑니다. 최신 드라마의 시간을 생각하면 부담이 갈만 하지만 시작만 하면 끝까지 긴장을 풀지 않고 달릴 수가 있는 작품입니다. 7화를 다 보고 나면 파트 2의 예고편이 나오니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4 공개일-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기묘한 이야기 시즌4 공개일을 알려주네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여름 초입인 5월 말과 한창 더울 7월에 공개합니다. 더위를 날릴만한 공포와 어드밴쳐가

jlog21.tistory.com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명장면은 바로 이 장면이었습니다. 스띵404라고하죠.

스띵 404>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명장면 좌표
 : 4화 58분 18초부터 

 저처럼 손에 땀을 쥐고 맥스의 탈출을 기다린 분이 많을 거라 예상합니다. 귀에 헤드폰이 씌워지고 Running Up That Hill이 귀가 터져라 흘러나오며 베크나의 영역을 벗어날 때 희열이 대단했습니다. 거기다 예전 에피소드들 회상 장면에서 찐팬들은 울먹였을 겁니다. 그리고 맥스 메이필드 역의 세이디 싱크의 열연도 한몫했는데요, 올해 20세인 그녀는 좋은 연기력을 가진 신예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Running Up That Hill 가사 번역 영상

 명곡의 가사도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스띵404의 감동은 가사를 통해 몇 배나 증가할 거예요. 

 러시아에 있는 호퍼가 생뚱맞다 생각하면서도 이 드라마 스케일 어쩔 거냐며 무릎 쳤고요. 살아있는 호퍼 보고 기뻐했다가 과거사 듣고 울음 터트렸습니다. 그리고 연기력 좋은 신규 배우들의 합류로 작품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특히 에디 역의 조셉 퀸은 젊은 시절 로버트 주니어 다우니를 떠올리게 하며 깨알 같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베크나(피터 발라드) 역의 제이미 캠벨 바우어도 상당히 매력적이고요.

다른 배우들도 너무 좋은 캐스팅이었다고 봐요. 피자집 친구부터 러시아 버터 밀수꾼까지 딱 스띵다운 캐릭터였습니다.

7월까지의 기다림이 즐겁습니다. 마지막 시즌이 남았지만 벌써 저 아이들과 헤어지는 게 슬퍼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