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비스트[넷플릭스]-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문화/만화 리뷰

by 리뷰덕후감 2022. 7. 15. 08:00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인 ⪡씨 비스트⪢는 2022년 7월 8일 공개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한 달 전에 극장에서 상영도 했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가 떠오르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몬스터 디자인이 귀엽고 렌더링 퀄리티며 재질 표현이며 모델링이며 빠지는 게 없는 작품이네요. 2022년 7월 둘째 주 넷플릭스 영화 순위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2022년 제작 애니메이션  / 모든 연령 관람가 / 러닝타임: 1시간 59분 / 장르: 어드밴처
 

씨 비스트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전설적인 바다 괴물 사냥꾼의 배에 여자아이가 몰래 숨어든다. 이제 한배에 탄 둘은 미지의 바다를 향해 대장정의 항해를 떠나는데. 이들은 어떤 역사를 쓰게 될까.

www.netflix.com

 줄거리>
 인에비터블호의 선장 크로우는 재정지원을 받기 위해 쓰리 브리지로 돌아왔지만, 왕과 왕비는 해군 함정 "임페라토르"로 대체할 거라 말하며 블러스터 사냥꾼 지원을 끊겠다 말한다. 선장의 양자 제이콥 홀랜드의 기지로 해군 함정과 내기를 한 인에비터블호는 다시 사냥에 나서고, 블러스터(바다괴물)들과 전투하던 도중 어린 소녀 메이지와 제이콥은 블러스터에게 끌려 한 섬에 도착하고, 블러스터 중에서도 지능이 높은 붉은 블러스터에게 교감을 하게 되면서 제이콥은 바다괴물과의 전쟁을 멈추려 하는데...

 디즈니나 픽사의 작품이 아닌데도 수준이 높습니다. 요즘 애니메이션의 평균 커트라인이 높아진 모양입니다. 스토리는 뻔하지만 무리 없이 볼만합니다. 바다괴물과의 전쟁으로 권력을 이어가던 왕좌를 뒤흔드는 이야기인데요. 은퇴를 앞둔 선장 크로우와 그의 후계자 제이콥 홀랜드, 그리고 그들의 영웅담을 적은 책을 가진 소녀 메이지가 서로 다른 시점을 가지고 세대가 갈등하는 모습이 꽤 흥미로워요. 

 아이를 따르는 바다괴물 블루는 애견과 다름없고, 디자인도 예쁘네요.(모아나의 닭이 떠오릅니다.) 바다 렌더링이며 배경의 수준이 높아서 예상외로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추천하는 힐링 애니메이션이에요. 가족과 함께 보기에도 좋습니다.

• 씨 비스트 OS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